인기상품 : One-enough 세럼/크림2종 SET, 비비크림, 이레프 뉴트리셔스 피티 에센스 세트. 로즈비누, 남성용화장품, 립스틱
 
나만의 느낌


제목 맥 미네랄라이져 핑크랑 미듐 0  
작성자 ♥꾸오레♥ 작성일 2006-09-16 14:23:00 조회수 6172
   
  스킨피니쉬 제품들입니다.
왼쪽에 있는건 스킨피니쉬 미듐이구요 오른쪽은 그 유명한 포체라인 핑크입니다.
핑크는 저 위에 있는 염소털 브러쉬로 볼터치처럼 사용합니다.
발색은 은은한 금펄이 들어가 있어서 제 노란피부에 잘 어울려요.
아주 자연스럽고 세련된 핑크톤이라서 볼중앙에 해줘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하고 나가면 사람들이 다 혈색좋고 건강해보인다고 해서 기분 좋아지는 제품이랍니다. 브러쉬에 소량 남은 펄로 얼굴전체를 그냥 대충 쓸어주기도 해요... 티는 잘 안나지만 은은한 펄들이 피부를 좋아보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ㅎㅎ


왼쪽에 스킨피니쉬 미듐은 .........

모라고 설명하면 좋을까.... 포체라인 핑크랑 똑같은데 색만 틀리다고 보심됩니다.
파우더를 구워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루날림이 좀 심하지만 파우더가 살아있는 느낌을 받습니다. 가루는 아니지만 가루같은 가벼움이 느껴져요.
제 얼굴톤은 누런 중간톤인데 미듐색상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잘 맞아요.
이 제품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보겠다기보다는 자연스럽고 건강해보이는 피부톤을 연출할려고 사용합니다.
특히나 밝은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베이스 후에 쓸어주면 한톤 다운되면서 자연스럽게 얼굴색이 표현되서 좋아요.

단점이면 가루날림이 있고 퍼프가 없어서 브러쉬를 휴대해야한다는 거지만 가루파우더에 비하면 이쯤의 가루날림은 날림도 아니죠 ㅎㅎ;
마지막으로 장점은 정말 피부색이 건강해보인다는 겁니다.
특별한 색상이 있는 것같지 않지만 한거랑 안한거랑은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제품입니다. 제품이 조금 어두워보여서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발라보면 느낌이 또 틀리답니다.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첨부파일 119-1917_IMG.JPG
  스팸신고 스팸해제